공지사항
제목 | [도서관] 시험기간 중 도서관 일반열람실 24시간 운영 안내 | ||
---|---|---|---|
등록일 | 2025-06-09 | 조회 | 36 |
작성자 | 도서관 | ||
시험기간 중 도서관 일반열람실 24시간 운영 안내 도서관은 시험기간 중 학습 공간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일반열람실을 24시간 운영합니다. 다만, 심야시간대 관리 인력 부족 및 각종 안전사고·외부인 출입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, 사전 신청자에 한해 통제적으로 개방하고자 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운영기간: 6월 10일(화) ~ 6월 16일(월)
운영시간: 24시간 개방 (단, 일반 이용자는 기존 운영시간 이용 가능)
이용대상: 사전 신청자 (하루 최대 15명 이내까지 선착순)
해당열람실 : 홀튼관 제1열람실 (지하)
신청방법: 본인 확인을 위해 신청자 본인이 직접 학생증 지참 후 도서관에 방문 -> 열람실 이용 신청서 작성 -> 출입카드 지급 -> 열람실 이용 -> 다음날 오전중으로 도서관에 출입카드 반납 (반드시 본인이 방문)
유의사항: 1) 야간에 열람실 출입 시 반드시 출입카드를 인식하고 출입하여야 합니다. (지하 출입구만 이용함) 2) 열람실 담당자가 해당일에 신청자 본인 확인을 위해 학생증 및 신분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 3) 신청자 본인 외 타인의 대리 이용, 카드 양도는 금지됩니다. 4) 지정된 열람실 외 다른 공간(강의실, 복도, 2~4층 중앙 라운지 등)으로 이동 또는 체류를 엄중히 금지합니다. 5) 야간 시간 동안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통제합니다. 외부인을 몰래 들이거나 동반할 경우 즉시 이용 중지 및 제재됩니다. 6) 심야시간대 음주, 고성방가, 다인 자리 점유, 무단 취식 등은 엄격히 금지되며, 적발 시 즉시 퇴실 조치됩니다. 7) 열람실 내 전기 기기(냉·전열기, 취사도구 등) 사용은 절대 금지되며, 개인 전자기기 사용 시도 타인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해주세요. 8) 출입카드 분실, 훼손, 미반납 시에는 이에 따른 비용발생과 이용제한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9) 카드 분실 시 즉시 도서관에 신고해야 하며, 타인의 카드를 습득하여 사용하는 경우 엄중히 처리됩니다. 10) 열람실 이용 후 출입카드는 반드시 다음날 정오(12시)까지 도서관에 본인이 직접 반납하여야 합니다. ※ 상기 유의사항을 포함한 도서관의 모든 규정은 사전 공지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. ※ 상기 유의사항을 위반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이용 제한, 열람실 퇴실 조치, 다음 시험기간에 신청 제한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※ 본 운영은 제한된 인력과 시설 여건 속에서도 학생들의 학습을 최대한 지원하고자 마련된 조치입니다. 학생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☎ 02-2600-2491~2493
|